들어가는 길:
시사뷰타임즈 -> 상단 메뉴중 커뮤니티 클릭
현재 SVT 시사뷰타임즈는 하루에 찾는 사람들이 수 천 명에 이르고 있습니다. 이 숫자는 앞으로도 더욱 늘어날 것입니다. 회원님들이 스스로 만드는 알찬 공간이 되길 늘 기원합니다.
시사뷰타임즈에선, 회원님들의 다양한 경험과 생활면을 반영하고 또 같이 공유하기 위해
[SVT 회원 마당] 이라는 이름으로,
각종 체험수기, 사용후기, 중고물품 서로 사고 팔기, 유용한 사이트 및 자료 소개, 자기회사 또는 자기가 취급하는 제품 홍보 등등을 할 수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.
이 공간은 처음이어서 한동안은 한산할 것입니다.
그러나,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듯, 차차 여러 회원님들의 관심과 참여로 잎이 무성한 정자나무가 되어 그 아래서 편히 쉴 수있는 마당이 될 수도 있을겁니다.
내겐 별거 아닌 자료라도 타인들에겐 귀중한 자료일 수있고
내겐 별거 아닌 물품 이어도 타인들에겐 필요한 중고물품일 수 있습니다.
중고물품엔 아주 작은 것서부터 자동차 의류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제한이 없습니다.
또한 쿠폰이나 이벤트를 소개해 주셔도 좋고, 알뜰하게 타인들이 구매할 수 있는 자사제품 또는 소개 등등을 자유롭게 함으로써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마당이 될 수있을 겁니다.
많은 관심과 애용 바랍니다.
이렇게 총 14개의 마당을 마련했습니다
이 곳에 글을 쓰는 요령은 일단 각 섹션에서 더보기를 누르고 들어가 보면 '새글쓰기'가 나옵니다.
또는 기존에 글이 있을 경우엔 그 글을 읽으러 들어가 보면 우측하단에 새글쓰기가 보일 것입니다.
특히, 생활하면서 하고픈 말, 남에게 들었던 말, 종류와 범위를 가리지 않는 '맘대로 수다방' 도 마련했는데, 차후로 흥미진진하고 삶의 냄새가 묻어나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.
SVT 음악싸롱은 올드팝과 가요를 들을 수 있는데, 청곡도 가능합니다. 좋은 장비로 방송을 하기에 음질도 만족스러울겁니다. 더불어 해피해피 쿡쿡은 우리 식생활에 꼭 필요한 요리종류 및 그 제법을 올리는 곳으로서 좋은 요리자료를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.